챗 GPT의 출시 이후 인공지능(AI)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. 텍스트 입력만으로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 역시 많이 등장했습니다. MS의 빙 크리에이터를 이용한다면 무료로 간단하게 AI그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AI그림 그려주는 사이트

    시중에 출시된 다양한 플랫폼에서는 인공지능을 통한 사진 및 그림을 단시간에 생성하여 제공합니다. 다만, 각 플랫폼마다 특성과 사용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됩니다. 챗 GPT가 탑재된 마이크로소프트(MS)의 빙 챗을 이용하면 검색 기능뿐만 아니라 사진을 입력하여 답을 얻거나, 원하는 그림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 (Bing Image Creator)

    해당 프로그램은 오픈 AI의 DALL∙E 모델 고급 버전으로 구동되며, 이미지를 위한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. 텍스트를 입력하여 자신이 원하는 그림을 AI가 자동 제작하며, 사용 방법이 간단합니다. 때문에 별도의 플랫폼에 접속 후 가입하고 사용법을 알아보는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아도 됩니다.

     

    이용 방법

    1.  마이크로소프트(MS)의 엣지 브라우저를 통해 빙 크리에이트에 접속합니다. 접속 링크는 본문의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기존 MS계정이 있는 분들이라면 회원 가입 정보가 자동 공유됩니다. 첫 이용이라면 '가입 및 만들기' 를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2.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고품질 이미지부터, 예술적인 스타일, 직접 사진 촬영을 한 듯한 가상 이미지, 분위나 느낌 있는 그림 등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.

     

    3. 검색창에 만들고자 하는 그림을 텍스트로 입력 후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참고를 위해 '고양이 일러스트'를 입력해 봤습니다. 현재까지는 영어로만 입력 가능합니다. 파파고, 구글, 빙 번역기 등을 통해 영어로 변환한 뒤 텍스트를 입력하면 됩니다. 업데이트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언어를 지원할 예정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4. 고양이 일러스트에 대한 대표적인 4개의 AI 그림이 생성되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5. 이미지 하나를 선택한 뒤, 공유, 저장 및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작업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복잡한 이미지 생성 시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. 첫 이용자에게는 매 주 25개의 부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. 복잡한 이미지라도 해당 기능을 이용하여 생성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는 차후 엣지 브라우저와 통합되어 브라우저에서 간단히 클릭 만으로 접속 가능하게 되며, 빙 챗봇 채팅과도 연결되어 AI 그림 그리기 및 이미지 요청이 가능해집니다.

     

    ☞ 빙 크리에이터(Bing create) 바로가기

     

    Bing

    Bing은 지능적인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고 보상을 제공합니다.

    www.bing.com

     

    반응형
  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